로그인 바로가기

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

본문내용

본문

수강후기
+ Home > 커뮤니티 > 수강후기

 

수강후기
  • 작성자
    ITQ수강생
  • 등록일
    2021-03-26 11:46:31
    조회수
    122

과정명: 컴퓨터 활용 능력2급+ ITQ(한글,파워포인트,엑셀) 취득과정

강사명" 김도영

수강후기

자격증이라는걸 쉽게 생각하면서도 어렵게 생각되는 부분이 많아서 처음 신청했을 때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는데, 막상 학원에 와서 보니 연령대도 다양하고 어렵지 않게 쉽게 접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처음부터 끝까지 수업에 집중해서 잘 따라 갈수 있었던 거 같다.

혼자 독학할려고 하면 모르는 부분도 많고 물어볼 수 있는 부분도 한계가 있는 반면에 마음만 먹으면 직업 학원에 와서 배우면서 선생님과 또 학원생분들과 같이 배워가면서 서로 지내다보면 모르는 부분도 더 많이 알수 있어서 그 부분에 대해 자격증 따는거에 도움이 많이 되는거 같다.

평가시험은 생각도 못한부분이었는데 문제를 풀면서, 시험을 풀면서가 오히려 이 과정이 끝나고  집에서 연습하는거나 시험치러 가는거에 도움이 된다. 막연하게 그냥 시험치러갔으면 조금 몰랐던 부분이 있었을 텐데 선생님이 학생 한명씩 모르는 부분을 게속 물어보셔도 1:1로 족집게 강의도 잘해주시고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저희한테 맞춰주시면서 해주셔서 매우 만족한다. 앞으로도 만약에 다른 자격증을 딴다면 선생님같은 분을 만나면 다른 자격증들도 쉽게 잘 딸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과 자신감이 생긴다.주위에 추천할만한 선생님이시고, 다음번에 이런선생님 밑에서 강의를 듣고싶다. 

목록보기
답글달기수정하기
삭제하기

관련 쪽지글